와우넷이란?
 

와우넷(Wownet)이란 조직사업을 기반으로 하는 유통/판매 회사의 맞춤 전산시스템입니다. 와우넷을 도입함으로써 수기작업 및 비정형화된 업무처리를 전산시스템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정확한 자료관리 통해 조직사업의 모든 데이터를 빠짐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와우넷은 도입하려는 업체 규모에 맞게 5가지 버전으로 나누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용 와우넷 이외에, 센터용, 회원용 마이오피스, 쇼핑몰, 홈페이지 등과 같이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회원(판매원)간의 유기적인 상호 연결을 지원합니다. 와우넷은 통상 유통/판매 전산시스템만을 지칭하기도 하지만 이러한 모든 제품군을 합쳐 와우넷(Wownet)이라고도 합니다.

▲Top
 
개요 주요특징 버전별 차이점 사용환경 개발환경
 
| 개요

㈜와우씨엔에스는 국내 250여 업체를 개발한 개발사입니다.


㈜와우씨엔에스는 2001년 10월부터 네트워크 판매회사의 전산시스템 개발을 시작으로 2005년 1월 개인사업자인 와우소프트웨어를 설립하고 2년 후인 2007년 5월 일본시스템의 유지보수를 시작하면서 주식회사 와우씨엔에스로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전환한 개발사입니다. ㈜와우씨엔에스는 2001년도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250여 업체를 개발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우넷(Wownet)은 많은 업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시스템입니다.


와우넷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국지사 또는 한국업체에서 진출한 일본 회사가 아닌 순수 일본 네트워크판매 업체에 납품 및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전산시스템으로 이미 안정성과 기술력에서 인정받은 시스템입니다. 또한, 와우넷은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 등과 같은 스마트기기에 완벽히 대응하는 시스템입니다.

 

와우넷은 개인정보를 암호화해서 저장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개인정보를 송수신하는 모든 업체는 개인정보를 반드시 암호화해야 합니다.

 

와우넷(Wownet)은 최신 개발툴(Tool)인 델파이2010과 오라클10g를 사용해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개발사들이 아직도 충분한 개발인력을 보유하지 못하고 1-2명의 개발자를 데리고 2000년 전후에 나온 개발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사용자 매뉴얼도 제공하지 않고 납품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와우넷은 엠바카데로에서 2009년도에 발표한 델파이2010이라는 최신 개발툴을 2010년도에 모든 기능이 리뉴얼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세계 최대의 데이터베이스 전문 기업인 오라클사의 오라클 10g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 업체와 기능을 직접 비교해 보십시오.

 

와우넷(Wownet)은 터치 기반의 윈도우8을 지원합니다.


터치스크린 기반의 윈도우8 을 사용하신다면 와우넷에서 터치기능을 사용해 보십시오. 와우넷은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패드와 같이 두 개의 손가락으로 줌-인, 줌-아웃, 데이터 스크롤 등과 같이 터치 기반으로 작동하는 시스템입니다.

 

마이오피스는 정부표준 프레임워크 기술인 스프링(Spring)과 Mybatis, 자바(JAVA)를 사용해 개발된 시스템입니다.

㈜와우씨엔에스는 더 이상 확장성 및 기능개선에 문제가 있는 ASP나 PHP, JSP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대한민국 정부 프로젝트 및 대기업 프로젝트에서 공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개발 툴과 프레임워크인 자바와 스프링, 마이바티스를 사용합니다.

 

마이오피스는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PC용 마이오피스 화면을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패드에서 보면서 스마트 시스템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와우씨엔에스는 자바(JAVA)로 만들어진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용 마이오피스를 각각 제공합니다. 이제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에서 최적화된 마이오피스를 접해 보십시오.

 

마이오피스는 웹접근성을 지원합니다.

㈜와우씨엔에스의 마이오피스는 MS사의 IE 뿐만 아니라 파이어폭스 및 구글의 크롬, 애플의 사파리 브라우져까지 모두 지원합니다.

▲Top
 
| 특징

한번에 큰 비용으로 모든 시스템을 도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와우넷은 각각의 모듈이 전부 컴퍼넌트(Component)형태로 개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에 적은 비용으로 도입한 후 회사 규모가 커짐에 따라, 그 외의 기능을 추가하면서 점진적으로 기능을 늘려나가는 것도 바람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탠다드 ASP형태로 구입한 후 엔터프라이즈 버젼으로 버젼업 할 경우에도 별도의 데이터 컨버젼이 필요 없기 때문에 컨버젼에 따른 시간 및 비용을 줄이면서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월 관리비 및 사용료가 저렴합니다.


와우넷은 최저 월 10만원 관리비로 서버사용 비용 및 데이터 백업, 기본 유지보수에 따른 기능 수정 및 변경까지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별도의 백업서버에서 매일 백업됩니다.


업체 자체서버에 설치되지 않고 와우넷 서버를 이용할 경우 매일 데이터가 자동으로 백업됩니다. 데이터백업은 동일한 서버가 아닌 별도의 백업서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서버상의 문제에 대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방문판매업체는 물론 네트워크업체(직접판매공제조합 및 특수판매공제조합)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우넷 이전 버젼인 v3.0은 특수판매공제조합에서 실시한 안정성 및 기능에 대한 실사를 받은 전산시스템입니다. 와우넷 v4.1은 v3.0의 상위 버젼으로 v3.0의 안정성을 토대로 새롭게 개발된 시스템입니다.

 

기본용어를 우리 회사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개발업체에 회사에서 사용하는 용어로 프로그램을 변경해 달라고 요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와우넷은 기본적으로 환경설정 메뉴에서 각 업체에서 사용하는 용어(회원->판매원,직급->등급,센터->지점...)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용용어를 변경하면 프로그램 내에서 사용되는 해당 용어는 전부 사용자가 지정한 용어로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데이터 표시항목의 타이틀은 전부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타이틀로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사용내역에 대한 로그를 제공합니다.


와우넷에서 저장, 수정, 삭제, 검색, 인쇄, 엑셀저장 등의 모든 작업내용은 로그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어느 사용자가 언제 로그인을 해서 어떤 작업들을 했는지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잘 못 변경했을 경우 로그를 통해 다시 원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환경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번호 생성, 주민등록번호 중복입력 및 오류체크,? 회원 가입일자 변경여부, 수수료 원단위 설정, 시스템 용어변경등과 같이 시스템 내에서 사용하는 항목들을 업체에 맞게 임의로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임대형버젼을 사용하더라도 이러한 기능은 모두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업체는 필요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경영자를 위한 경영정보 및 데이터분석,통계 메뉴를 제공합니다.


와우넷에는 경영자 또는 관리자를 위해 경영정보와 데이터분석/통계메뉴 2가지를 별도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데이터를 조회하기 위해 각각의 메뉴에 들어갈 필요 없이 위의 2가지 메뉴에서 경영 및 관리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이 잦은 경우라면 모바일 터치장비(애플 아이패드, Hp 슬레이트, 기타 터치용 타블렛 노트북) 경영정보, 데이터분석/통계 시스템을 도입해 외부에서 이동 중에도 서버로부터 데이터를 전송 받아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업데이트 서버를 통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사용도중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서버에 접속해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합니다. 프로그램에서 업데이트된 내용은 [업데이트 이력조회]를 통해 어떤 내용들이 변경되고 추가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니코드를 지원합니다.


와우넷은 한글 이외에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한국어 이외의 다양한 외국어를 지원할 수 있도록 유니코드 베이스로 개발된 시스템입니다.

 

내부 공지사항 및 자료실, 게시판, 갤러리 자료실, 행사일정관리, 쪽지보내기 등과 같은 그룹웨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전자결제를 제외한 기본 그룹웨어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회사 내부에서 그룹웨어를 사용하지 않거나 도입이 필요한 경우 와우넷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그룹웨어는 회사내부 및 회사 ↔ 센터(지점), 회사 ↔ 판매원(회원)간의 커뮤니케이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S 신청 및 처리결과 확인이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이루어집니다.


회사 업무란 고정된 것이 아니라 항상 변하기 마련입니다. 전산시스템도 이러한 업무환경의 변화에 맞춰 기능을 변경해야 합니다. 와우넷은 예기치 못한 에러가 발생하거나, 수정 및 추가사항이 발생할 경우 A/S 신청메뉴를 통해 에러내용 및 수정, 추가사항을 등록하고 관련자료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내용은 곧바로 해당 업무 담당자와 C/S부서의 관리자에게 핸드폰 문자로 전송되며, 수정 혹은 확인 후에는 요청자의 핸드폰으로 처리결과를 문자로 전송해 요청자가 접수한 내용이 처리되었는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클릭(One-Click)으로 원하는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특정 회원의 주문검색을 하고 싶다면? 주문검색 도중 조직도나 회원정보가 보고 싶다면? 이제 이 모든 것을 원클릭(One-Click)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과 같이 1.메인메뉴의 주문관리 메뉴를 클릭한 후 2.주문검색을 실행하고 3.회원을 선택한 후 4.검색버튼을 눌러 검색하셨다면? 이제 메인화면에서 곧바로 회원을 찾은 후 주문검색을 누르면 곧바로 원하는 데이터가 조회됩니다. 조직도보기, 수수료(수당)조회, 주문등록, 회원종합정보조회, 회원정보변경 등등 중요한 모든 업무는 이제 원클릭 빠르게 검색 및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인쇄(Print) 및 엑셀(Excel)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와우넷은 데이터를 조회하는 모든 화면의 데이터를 인쇄 및 엑셀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과거와 같이 화면에 보이는 모든 항목이 인쇄,엑셀로 저장되는것 쁀만 아니라, 원하는 항목만 선택해서 인쇄,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표시영역이 더 이상 고정되어있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데이터만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와우넷만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로 내가 원하는 데이터만 내가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켜서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주문검색에서 주문번호, 주문일자, 주문유형, 주문경로, 판매원번호, 판매자명, 상품코드, 상품명, 수량... 등으로 화면에 데이터가 표시된다면 담당자에 따라 주문일자, 판매원번호, 판매자명, 주민등록번호, 소속센터, 직급, 상품명 등과 같이 데이터의 위치 및 표시항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제공됨에 따라, 담당자별로 주로 보고자 하는 데이터를 앞쪽으로 이동시키거나 필요 없는 데이터를 감춰서 표시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설정 초기화] 기능을 통해 최초 상태로 되돌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제 보다 강력한 그리드 조회기능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필터링 및 그룹화를 통해 데이터를 가공해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와우넷의 데이터 표시영역(그리드-Grid)은 더 이상 고정된 영역이 아닙니다. 엑셀 프로그램과 같이 타이틀을 클릭하면 순서대로 데이터를 정렬할 수 있고, 특정 컬럼에서 원하는 데이터만 찾을 수 있으며, 필터링해서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그룹핑 기능을 제공합니다. 검색된 데이터를 탐색기와 같이 그룹화해 조회하고자 한다면 단지 드래그 앤 드롭으로 그룹화 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해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더이상 개발사에서 제공하는 고정된 검색조건만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편집할 수 있습니다.


와우넷은 고급 검색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고급 검색기능이란 기본 검색조건 이외에 사용자가 직접 검색조건을 만들어서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합니다. 사용자가 만든 검색조건은 별도의 파일로 저장할 수 있어 사용했던 검색조건은 언제든지 다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5가지 형태의 다양한 조직도를 제공합니다.


와우넷에서는 총 5가지형태의 다양한 조직도를 제공합니다.

  1. 01)박스뷰 ? 박스 형태의 조직도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직도로 그림과 같이 박스형태로 표시됩니다. 박스(조직도 )는 확대,축소가 가능합니다. 표시단계를 회원별로 접었다, 펼쳤다 할 수 있습니다.
  2. 02)트리뷰 ? 윈도우 탐색기와 같이 트리뷰 형태로 표시되는 조직도입니다. 표시단계를 회원별로 접었다, 펼쳤다 할 수 있습니다.
  3. 03)라인뷰 ? 데이터 그리드 형태로 표시되는 조직도입니다. 사용빈도는 가장 적지만 가장 빠른 속도로 조직도를 표시합니다. 또한, 라인뷰는 데이터를 조직도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04)바이너리 전용 조직도 ? 조직형태가 바이너리일 경우 사용하는 전용 조직도입니다.
  5. 05)3레그 정용 조직도 -? 조직형태가 3레그일 경우 사용하는 전용 조직도입니다.
 

각각의 상품에 대해 일자별, 직급별로 다양한 판매금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와우넷은 각 상품에 대해 일자별 또는 직급별로 각각 다른 판매금액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중인 상품의 판매금액 및 포인트(PV)가 변경될 경우 해당 날짜에 힘들게 변경할 필요 없이 미리 해당 적용일자에 금액 및 포인트(PV)를 입력해 놓으면 자동적으로 해당 주문일자부터 다른 판매금액 및 포인트(PV)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변경한 내역은 전부 히스토리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판매원(회원) 및 주문등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와우넷은 기존 회원등록,주문등록 2가지 형태가 아닌 총 9가지 형태로 회원 및 주문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등록과 동시에 주문등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내부 입출고처리 및 재고관리, 외부 물류센터를 통한 입출고, 재고관리까지 지원합니다.


와우넷은 내부 물류센터만 있는 업체에서부터 여러 곳의 물류센터 및 외부 물류센터를 사용하는 업체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수당) 발생내역 및 각각의 주문에 따른 발생근거를 조회할 수 있으며, 마이오피스 및 모바일오피스를 통해 회원이 직접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수수료계산시 각각의 주문에 따른 발생 상세정보를 조회할 수 있으며, 마이오피스 및 모바일오피스에서 회원이 직접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조회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날짜의 수수료계산내역을 본사 담당자가 [확정]처리를 해야만 합니다.

 

수수료(수당) 지급액 조정 및 위촉직급설정(임의직급부여), 가지급/대출금 회수관리, 수수료(수당)지급액 보류설정 등 수수료(수당)에 대해 다양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수수료를 계산할 때 각 판매원별로 수수료(수당) 지급액 조정 및 위촉직급설정(임의직급부여), 가지급/대출금 회수관리, 수수료(수당)지급액 보류설정 등 수수료(수당)에 대해 다양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원(회원)들에게 다양한 조건을 통해 SMS,MMS 문자서비스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록,주문등록 및 수정, 입금등록, 입금처리, 수수료지급을 했을 경우 자동으로 판매원(회원)에게 SMS문자 또는 MMS문자를 발송합니다. 또한, 회원리스트에서 특정 센터, 직급자, 그룹을 선택해 행사안내나 공지사항 등 임의로 문자를 전송할 수 있으며.? 엑셀로 작성한 문자전송 내용을 와우넷으로 임포트해 문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통합정보조회를 통해 판매원(회원)의 개인정보, 주문, 수수료(수당), 변경이력, 조직정보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더이상 회원의 정보를 조회하기 위해 판매원(회원)검색, 주문검색, 수수료(수당)검색, 산하 판매원(회원)조회, 상위 판매원(회원)조회, 위촉직급조회 및 각종 수수료(수당)설정조회 등의 화면에 각각 들어가 조회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원(회원) 종합정보 조회를 통해 이 모든 정보를 하나의 화면에서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간단하게 원클릭만으로 해당 메뉴로 이동해 상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조회 툴인 피봇(Pivot) 테이블 기능을 제공합니다.


와우넷은 일별,월별,기간별 피봇(Pivot)테이블을 제공합니다. 피봇(Pivot)테이블이란 정해진 항목을 가로(컬럼),세로(로우),데이터존(표시항목) 3가지 영역에 사용자가 임의로 배치해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제 더이상 회원별 기간별 주문조회, 기간별 회원별 주문조회, 기간별 센터별 주문조회, 센터별 기간별 주문조회, 기간별, 센터별 회원별 주문조회등과 같이 약간씩 변경되는 보고서 또는 경영진의 요구에 대해 엑셀로 작업하거나, 추가비용을 지불해 해당 기능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피봇(Pivot)테이블은 이러한 사용자 또는 경영진의 Needs에 대해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입니다.
 

챠트를 통해 일목요연한 데이터 조회기능을 제공합니다.


와우넷에는 경영진 또는 관리자를 위해 30여개에 달하는 데이터 분석 및 통계기능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는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서 챠트, 그리드, 피봇테이블 형태로 조회됩니다.

 

퀵 메뉴(Quick-Menu)기능을 통해 내가 주로 사용하는 업무만 모아서 메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메뉴만 모아서 별도의 [마이메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등록과 같은 업무를 보는 담당자라면 주문관리에 필요한 주문등록, 주문검색, 미주문자일람, 주문집계, 회원검색, 회원종합정보조회 등과 같이 본인 업무에 맞는 업무만을 모아 메인화면의 퀵 메뉴(Quick-Menu)에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업무를 찾아 여기저기 메뉴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메뉴검색] 기능을 통해 특정 메뉴만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과거의 같이 어디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해당 업무의 위치를 외울 필요가 없습니다.

 

깔끔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를 제공합니다.


와우넷은 리본메뉴(Ribbon-Menu)메뉴라 불리우는 마이크로소프트사(Ms)의 최신 메뉴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메뉴를 글씨가 아닌 이미지 형태로 좀 더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에 표시되는 데이터는 [그리드 설정] 버튼을 통해 각각의 화면(메뉴)별로 사용자가 직접 항목이나 위치, 표시여부를 설정할 수 있으며, 화면에 보이는 데이터는 인쇄 및 엑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15가지의 스킨으로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업무용 프로그램이 딱딱하고 투박한 디자인의 프로그램이라는 인식은 버리십시오. 와우넷은 기본 15가지의 다양한 스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그날그날 취향에 따라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 스킨을 적용해 와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모니터 및 고해상도 모니터를 지원합니다.


와우넷은 듀얼모니터 또는 고해상도(1600*1050이상) 모니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와우넷은 기본적으로 MDI형태로 움직이지만 사용자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SDI형태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화면의 좌,우에 있는 바(Bar)는 사용자가 직접 위치를 이동할 수 있도록 도킹(Docking)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듀얼 모니터를 사용한다면 보다 쾌적하게 와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op
 
| 버전별 차이점
와우넷 v4.1버전별 기능표 (√는 해당버젼에 기능구현이 가능함.)  
메뉴명 폼번호 품명 라이트 이코노미 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 올인원
기초정보 1010 기초코드등록
1110 은행등록
1115 송금수수료 일괄변경
1130 카드사등록
1150 입금계좌등록
1210 휴업일등록  
1310 직급등록
1420 센터등록
1510 거래처등록      
1530 거래처검색      
1550 거래처담당자일람      
1610 우편번호검색
1620 우편번호업데이트
상품관리 2010 카테고리등록  
2110 상품등록
2130 판매금액변경      
2210 상품검색
2310 상품 가격표
2320 상품 관리대장
2330 공급처별 조회      
2340 카테고리별 조회      
2410 자재등록      
2420 자재검색      
2450 BOM 등록      
2460 BOM 상품일람      
2470 상품별 구성내역 조회      
2480 자재별 구성내역 조회      
회원관리 3010 회원등록
3030 회원+주문등록
3050 회원가입 승인처리      
3110 개인정보변경    
3120 패스워드변경    
3130 사업자정보변경      
3140 회원정보변경
3160 직급승급,강등처리
3170 센터 일괄변경
3180 변경이력조회
3210 회원종합정보
3230 회원검색
3250 회원인수집계
3310 생일자      
3320 필수교육 이수자      
3330 서류 미제출자      
3410 상담일람      
3420 상담등록      
3430 진행내역      
3440 상담분석      
3510 박스계보
3520 라인뷰
3530 트리뷰
3610 바이너리 박스계보
3620 바이너리 회원일람
3630 바이너리 주문일람
3640 바이너리 직급자 일람
3710 3레그 박스계보
3720 3레그 회원일람
3730 3레그 주문일람
3740 3레그 직급자 일람
3910 회원마감        
소비자관리 3810 소비자등록      
3820 소비자+주문등록      
3825 소비자+간편주문등록      
3830 소비자 정보변경      
3840 소비자 삭제      
3850 소비자 검색      
3860 종합정보 조회      
주문관리 4010 회원등록
4020 주문등록(간단결제)
4030 주문등록(결제없음)      
4040 간편주문등록(결제상세)
4050 간편주문등록(간단결제)
4060 간편주문등록(결제없음)      
4070 주문승인처리      
4080 교환/반품등록
4210 주문검색
4220 주문상품검색
4240 기간별 주문집계      
4250 회원별 주문집계      
4260 레그별 주문집계
4270 센터별 주문집계
4280 지역별 주문집계      
4285 상품별 주문집계      
4290 미주문자 일람      
4310 일일 주문내역서
4320 월간 주문카렌다
4330 영업일보
4350 영업월보
4410 회원별 주문조회      
4420 상품별 주문조회      
4430 센터별 주문조회      
입금관리 4110 입금등록      
4120 입금내역조회      
4130 입금처리      
4140 입금처리내역조회      
4150 미입금주문      
4160 카드결제내역      
4170 카드사별집계      
4180 선수금/외상매출금      
물류관리 5010 출고지시 등록    
5020 출고완료 등록    
5030 원불전표 등록        
5040 송장,거래명세서 인쇄    
5050 배송조회    
5110 출고지시 조회    
5120 미출고지시 조회    
5130 미출고내역 조회    
5140 미출고상품 집계    
5150 출고완료 조회    
5210 센터출고 등록      
5220 센터입고 처리      
5230 센터입출고 조회      
5310 발주서 작성        
5320 발주입고 지시        
5330 발주입고 처리        
5350 발주현황 일람        
5360 입고내역/집계        
5370 미입고내역/집계        
5410 발송일보        
5420 발송월보        
재고관리 5510 입출고현황 조회    
5520 재고수불부 조회    
5560 재고현황조회    
5570 부족재고 일람      
5580 실시간 재고조회      
5710 일일 생산등록      
5720 일일 생산일람      
5750 재고조정 등록    
5760 재고조정 조회    
5810 기초재고 등록    
SMS관리 2610 문자보내기(개인)
2620 문자보내기(그룹)
2630 완료/실패 조회
2640 대기/발송중 조회
2650 문자보내기(대량전송)
2710 사용집계 후불제
2720 사용집계 선불제
2730 월간사용 카렌다
2740 시간대별 사용량분석
2750 월별 사용량분석
2810 포인트충전        
2820 잔여포인트 조회        
2830 완료/실패 조회        
2840 대기/발송중 조회        
2910 개인별 사용집계        
2920 전체 사용집계        
공제조합 4610 매출신고      
4620 신고내역 조회      
4630 출고신고      
4640 신고오류 데이터 조회      
데이터분석/통계 7110 회원 전체인수      
7120 직급별 인수      
7130 센터별 인수      
7140 지역별 인수      
7150 연령별 인수      
7210 일일 주문피봇테이블      
7220 일별 주문피봇테이블      
7230 기간별 주문피봇테이블      
7310 일일 주문분석      
7320 월별 주문분석      
7330 지역별 주문분석      
7340 센터별 주문분석      
7350 지역별 주문분석      
7360 연령별 주문분석      
7370 상품별 주문분석      
7410 결제유형 분석      
7420 카드사별 분석      
7510 일일 수당분석      
7520 월별 수당분석      
7530 수당지급율 분석      
7550 회원별 수당분석      
7560 센터별 수당분석      
7570 직급별 수당분석      
7580 지역별 수당분석      
7590 연령별 수당분석      
수당계산 8010 수당계산  
8020 수당계산 집계조회  
8030 수당계산 내역확인  
8040 수당계산 내역조회  
8050 수당계산 내역추적  
8060 기간별 계산집계      
8070 회원별 계산집계      
8080 센터별 계산집계      
8210 승급자/강등자  
8310 수당계산 내역집계      
8320 회원별 계산조회      
8330 센터별 계산조회      
8340 수당계산 카렌다      
8360 수당지급 내역집계      
8370 회원별 지급조회      
8380 센터별 지급조회      
8390 수당지급 카렌다      
8510 위촉직급 등록  
8540 인정주문 등록  
8920 수당명칭설정  
수당지급 8110 수당지급액 계산  
8120 수당지급 집계조회  
8130 수당지급 내역확인  
8160 기간별 지급집계      
8170 회원별 지급집계      
8180 센터별 지급집계      
8220 은행별 지불내역서  
8230 원천징수내역서  
8240 수당 문자발송  
8520 수당지급액 조정  
8530 기타지급액/기타공제액  
8550 지불보류 등록      
8560 가지급금 등록      
8570 가지급금 관리대장      
시스템관리 9010 사용자등록
9030 접속자확인
9040 회사정보 등록
9210 로그조회
9220 로그집계
9230 실시간 로그조회
9240 로그백업
9310 환경설정
9320 데이터초기화
그룹웨어 6010 홈페이지        
6011 마이오피스        
6012 쇼핑몰        
6013 웹하드        
6110 공지사항        
6111 게시판        
6112 자료실        
6113 사진자료실        
6117 쪽지보내기        
6118 쪽지보관함        
6210 전체일정표        
6211 행사/교육일정표        
6212 센터별 일정표        
6213 개인일정표        
참고사이트 6310 홈페이지
6311 연락처
6312 와우넷이란?
6313 온라인 도움말
6410 직접판매 공제조합
6411 특수판매 공제조합
6412 공정거래위원회
6413 소비자보호원
6420 법제처
6421 방문판매 법률정보
6422 피해사례유형
6423 판례소개
6430 네이버
6431 다음
6432 네이트
6433 파란
6434 야후!
6435 구글


* 스탠다드 → 엔터프라이즈 → 커스터마이즈 버젼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 상위 버젼으로 업그레이드시 데이터 컨버젼 및 일정금액 할인이 적용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요망)
* 상위 버젼에 있는 일부 기능을 하위 버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일부 추가할 수 없는 기능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요망)

▲Top
 
| 사용환경

시스템 최소/권장사양 안내

구분 최소사양 권장사양
프로세서 Intel Core2 Duo Intel Core i3 이상
하드디스크 40GB (NTFS로 포맷한 디스크) 이상 40GB (NTFS로 포맷한 디스크) 이상
메모리 1GB RAM 2GB RAM 이상
모니터

노트북 : 1280 * 800

데스크탑 : 1280 * 1024

노트북 : 1366 * 768 13인치 이상
데스트탑 : 1600 * 1050 20인치 이상 와우넷은 1920 * 1080

풀HD 해상도의 22인치 모니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내장그래픽 카드 내장그래픽카드
운영체제 32비트 또는 64비트의 Windows XP SP3, Vista SP1, Win7 SP1, Win8


* 와우넷은 총 40메가 정도의 사이즈로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하드디스크는 OS가 설치되는 용량이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와우넷은 그래픽카드의 특성을 타지 않습니다.
* 박스조직도의 원활한 인쇄를 위해 메모리는 최소 2기가 이상을 권장합니다. 메모리가 낮을수록 박스조직도 인쇄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Top
 
| 개발환경

와우넷

구분 최소사양
개발 언어 엠바카데로 델파이2010
개발 컴퍼넌트 ODAC 및 DevExpress, Quick Report, ZipMaster 등
데이터베이스

오라클 10g
오라클 10gXE
오라클 11g

오라클 11gXE

 

마이오피스

구분 최소사양
개발 언어 JAVA
개발 프레임워크 Spring + Mybati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