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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센터별 주문집계란? |
센터별 주문집계란 주문내역을 센터별로 집계해서 조회하는 메뉴로 조회구분에 따라 일별집계, 주간집계, 월별집계, 분기별집계, 반기별집계, 연간집계, 전체집계 등 7가지 형식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센터별 주문집계 내역조회는 3개의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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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간별 회원별 주문집계:일자를 기준으로 회원별 주문내역을 집계해서 조회합니다.
어떤 상품이 몇 개 출고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때 사용합니다.
2) 센터별 기간별 주문집계:센터를 기준으로 일별 주문내역을 집계해서 조회합니다.
집계(조회)구분으로 집계한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3) 주문 상세내역 :앞의 1)~2)번 탭에서 조회된 집계내역에 대한 상세내역을 조회합니다.
1)~2)번 탭에서 조회하고자 하는 내역을 마우스로 더블 클릭하면 상세내역 탭으로 이동하면서 데이터를 조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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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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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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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별 주문집계의 화면번호는 427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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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색조건 |
1 |
주문(승인)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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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승인)일자를 입력합니다. From ~ To 형태로 입력하며, 입력하지 않을 경우 전체를 검색합니다.
(ex. 주문(승인)일자에 시작일자를 입력하지 않고 종료일자만 입력하면 첫 입력일자부터 종료일자까지 검색합니다. 즉, 날짜는 양쪽 모두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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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주문/승인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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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일자 또는 승인일자 중에서 기준일자를 선택합니다. 주문일자 및 승인일자는 주문등록시 입력하며, 승인일자의 경우 주문승인처리에서 별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3 |
센터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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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를 선택합니다. |
4 |
주문유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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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유형을 선택합니다. 기초정보 메뉴의 기초코드등록에서 관리합니다. |
5 |
주문경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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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경로를 선택합니다. 기초정보 메뉴의 기초코드등록에서 관리합니다. |
6 |
집계(조회)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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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계(조회) 구분을 선택합니다. 일일, 주간, 월간, 분기별, 반기별, 연간, 전체집계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7 |
소계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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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표시여부를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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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검색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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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조건에 입력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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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 및 엑셀로 저장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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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프린터로 인쇄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이 표시되고,
미리보기 화면에서 용지방향, 사이즈, 넓이, 머리말, 꼬리말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인쇄]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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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엑셀로 저장합니다. 엑셀은 최대 65,535건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건을 초과하는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할 경우에는 재검색 및 그리드 필터링을 통해 데이터를 나누어서 조회한 후 저장하십시오.
엑셀저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엑셀]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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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그리드 표시항목 설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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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넷의 핵심 인터페이스의 하나로 타이틀 정렬, 필터링, 그룹핑 및 그리드에 표시되는 항목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그리드설정]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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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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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Ti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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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그리드 설정기능을 활용해 검색조건이 없더라도 타이틀 필터링 및 타이틀정렬, 검색조건 사용자지정을 통해 원하는 조건을 직접 만들거나 필터링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항목이나 위치변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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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에 표시된 회원을 마우스로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회원의 다양한 업무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 회원종합정보조회, 산하회원등록, 주문등록, 주문검색 및 조직도 조회 등 다양한 업무를 One-Click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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