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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근등록이란? |
출근조회 및 집계란 입력한 출근내역을 일별(1일~31일) 및 월별(1월~12월)로 조회하는 화면입니다. 특정 회원 또는 센터별로 출근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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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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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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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근조회 및 집계의 화면번호는 346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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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후 출근조회 탭의 회원을 마우스로 더블 클릭하면 출근상세 탭에 선택한 회원의 상세 출근내역이 표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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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입력항목 |
1 |
조회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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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별(1일~31일) 또는 월별(1월~12월) 조회구분을 선택합니다.
일별을 선택하면 출근일자는 최대 31일, 월별을 선택하면 출근일자에 최대 12개월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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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출근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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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근일자를 입력합니다. From ~ To 형태로 입력합니다.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
3 |
회원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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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할 회원을 입력합니다. 회원명(회원번호)을 입력하면 해당 단어를 포함한 모든 회원이 검색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력항목 오른쪽의 [검색]을 클릭하면 회원검색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
4 |
레그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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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한 기준회원으로 어떤 형태로 조회할지 선택합니다.
본인, 산하그룹(동급제외), 산하전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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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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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를 선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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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색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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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조건에 입력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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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 및 엑셀로 저장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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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프린터로 인쇄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이 표시되고, 미리보기 화면에서 용지방향, 사이즈, 넓이, 머리말, 꼬리말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인쇄]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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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엑셀로 저장합니다. 엑셀은 최대 65,535건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건을 초과하는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할 경우에는 재검색 및 그리드 필터링을 통해 데이터를 나누어서 조회한 후 저장하십시오. 엑셀저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엑셀]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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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드 표시항목 설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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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넷의 핵심 인터페이스의 하나로 타이틀 정렬, 필터링, 그룹핑 및 그리드에 표시되는 항목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그리드설정]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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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Ti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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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그리드 설정기능을 활용해 검색조건이 없더라도 타이틀 필터링 및 타이틀정렬, 검색조건 사용자지정을 통해 원하는 조건을 직접 만들거나 필터링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항목이나 위치변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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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에 표시된 회원을 마우스로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회원의 다양한 업무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 회원종합정보조회, 산하회원등록, 주문등록, 주문검색 및 조직도 조회 등 다양한 업무를 One-Click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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