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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분석이란? |
상담분석이란 상담접수를 통해 등록한 내역을 분석해 조회하는 메뉴로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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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상담 카테고리별 상담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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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카테고리별로 상담비율을 조회합니다. 어느 항목으로 주로 많이 상담요청이 발생하는지 파이형태로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
상담 카테고리별 상담집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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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카테고리별로 상담건수를 조회합니다. 어느 항목으로 주로 많이 상담요청이 발생하는지 막대그래프 형태로 접수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
상담접수내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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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기간 동안의 상담내역을 조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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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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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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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분석의 화면번호는 344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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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입력항목 |
1 |
상담(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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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일자를 입력합니다. From ~ To 형태로 입력합니다.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
2 |
상담카테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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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선택하지 않을 경우 전체 카테고리를 조회합니다. 상담 카테고리는 기초정보 메뉴의 기초코드등록에서 추가, 수정, 삭제할 수 있습니다. |
3 |
처리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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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 처리완료, 전체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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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검색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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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조건에 입력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검색조건 없이 검색을 클릭하면 전체 거래처를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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