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담등록이란? |
상담등록이란 회원과의 상담내역을 등록하는 메뉴입니다. 상담등록은 담당자들간 회원과의 통화내역 및 문의사항, 크레임발생 등의 정보를 공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내역은 답변등록을 통해 상담결과 또는 처리결과를 입력해서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분석 기능을 통해 어떤 유형의 상담이 주로 발생하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
|
▲Top |
 |
 |
참고사항 |
|
|
|
|
 |
|
상담등록의 화면번호는 342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
|
|
|
|
▲Top |
| 저장, 수정, 삭제하기 |
 |
 |
입력항목을 모두 입력한 후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항목은 필수입력 항목으로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
 |
 |
등록한 상담내역을 수정합니다. 수정하기 위해서는 상담일람 또는 진행내역 화면에서 상담내역을 검색한 후 수정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
 |
 |
등록한 상담내역을 삭제합니다. 수정과 동일한 방법으로 접근합니다.
|
 |
 |
입력항목에 입력한 항목을 모두 지우고, 저장모드로 변경합니다. 수정 및 삭제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모드로 변경되어 데이터를 새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
▲Top |
 |
팁 Tip |
|
 |
|
상담등록에 교환/반품/크레임문의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어떤 회원이 주로 문제점을 제기하는지 회사내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