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상담등록 목록보기버튼
 
| 상담등록이란?
상담등록이란 회원과의 상담내역을 등록하는 메뉴입니다. 상담등록은 담당자들간 회원과의 통화내역 및 문의사항, 크레임발생 등의 정보를 공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내역은 답변등록을 통해 상담결과 또는 처리결과를 입력해서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분석 기능을 통해 어떤 유형의 상담이 주로 발생하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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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아이콘 참고사항 아이콘  참고사항
   
아이콘   상담등록의 화면번호는 342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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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면구성
화면구성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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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항목
 
번호 입력항목 구분 입력항목설명
1 회원명 필수 등록할 회원을 입력합니다. 회원명(회원번호)을 입력하면 해당 단어를 포함한 모든 회원이 검색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력항목 오른쪽의 [검색]을 클릭하면 회원검색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2 상담카테고리 필수 상담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상담 카테고리는 기초정보 메뉴의 기초코드 등록에서 등록 및 수정, 삭제 할 수 있습니다.
3 상담일자 필수 상담일자를 입력합니다.
4 상담내역 필수 상담내역을 입력합니다. 최대 한글1300자(영문40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5 처리구분   진행중, 상담완료 중에서 처리구분을 선택합니다.
6 처리일자   처리(답변)일자를 입력합니다.
7 처리내역   처리내역을 입력합니다. 최대 한글1300자(영문40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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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장, 수정, 삭제하기
저장버튼 화살표 입력항목을 모두 입력한 후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항목은 필수입력 항목으로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수정버튼 화살표 등록한 상담내역을 수정합니다. 수정하기 위해서는 상담일람 또는 진행내역 화면에서 상담내역을 검색한 후 수정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삭제버튼 화살표 등록한 상담내역을 삭제합니다. 수정과 동일한 방법으로 접근합니다.
초기화버튼 화살표 입력항목에 입력한 항목을 모두 지우고, 저장모드로 변경합니다. 수정 및 삭제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면 저장모드로 변경되어 데이터를 새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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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아이콘 팁 Tip
아이콘   상담등록에 교환/반품/크레임문의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어떤 회원이 주로 문제점을 제기하는지 회사내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