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상담일람 목록보기버튼
 
| 상담일람이란?
상담일람이란 상담등록에서 등록한 상담내역을 조회하는 메뉴로 신규 상담내역 등록 및 답변처리, 상담내역 삭제 등의 업무를 처리합니다.
  ▲Top
참고사항 아이콘 참고사항 아이콘  참고사항
   
아이콘   상담일람의 화면번호는 341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아이콘 상담등록에는 상담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상담 카테고리란 상담내역에 대한 구분으로 상담분석 및 집계에 사용됩니다. 상담 카테고리는 기초정보 메뉴의 기초코드등록에서 관리합니다.
 
  ▲Top
| 화면구성
화면구성이미지
  ▲Top
| 입력항목
 
번호 입력항목 구분 입력항목설명
1 상담(처리)일자 필수 상담일자 또는 처리일자를 입력합니다.
2 상담/처리구분   상담 및 처리 구분을 선택합니다. 상담(처리)일자의 구분입니다.
3 회원명   조회할 회원을 입력합니다. 회원명(회원번호)을 입력하면 해당 단어를 포함한 모든 회원이 검색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력항목 오른쪽의 [검색]을 클릭하면 회원종합정보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레그구분과 연계해서 사용합니다.
4 센터명   센터를 선택합니다.
5 상담 카테고리   상담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상담 카테고리는 기초정보의 기초코드등록에서 관리합니다.
6 진행/완료구분   진행중, 진행완료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7 처리자(답변자)   처리자 및 답변자를 선택합니다.

 

  ▲Top
| 검색 및 신규등록, 답변, 삭제하기
검색버튼 화살표 검색조건에 입력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검색조건 없이 검색을 클릭하면 전체 거래처를 검색합니다.
신규버튼 화살표 신규 상담내역을 등록합니다.
답변버튼 화살표 검색된 상담 접수내역에 답변을 등록합니다. 클릭하면 답변입력 팝업화면이 나타납니다.
삭제버튼 화살표 삭제할 데이터를 마우스로 클릭한 후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가 삭제합니다.
  ▲Top
| 인쇄 및 엑셀로 저장하기
인쇄버튼 화살표 그리드의 내용을 프린터로 인쇄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이 표시되고, 미리보기 화면에서 용지방향, 사이즈, 넓이, 머리말, 꼬리말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인쇄]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엑셀버튼 화살표 그리드의 내용을 엑셀로 저장합니다. 엑셀은 최대 65,535건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건을 초과하는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할 경우에는 재검색 및 그리드 필터링을 통해 데이터를 나누어서 조회한 후 저장하십시오. 엑셀저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엑셀]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Top
| 그리드 표시항목 설정하기
설정버튼 화살표 와우넷의 핵심 인터페이스의 하나로 타이틀 정렬, 필터링, 그룹핑 및 그리드에 표시되는 항목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그리드설정]을 참고하십시오.
  ▲Top
팁아이콘 팁 Tip
아이콘   위의 그리드 설정기능을 활용해 검색조건이 없더라도 타이틀 필터링 및 타이틀정렬, 검색조건 사용자지정을 통해 원하는 조건을 직접 만들거나 필터링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항목이나 위치변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검색결과에 표시된 회원을 마우스로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회원의 다양한 업무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 회원종합정보조회, 산하회원등록, 주문등록, 주문검색 및 조직도 조회 등 다양한 업무를 One-Click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화면구성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