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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일람이란? |
상담일람이란 상담등록에서 등록한 상담내역을 조회하는 메뉴로 신규 상담내역 등록 및 답변처리, 상담내역 삭제 등의 업무를 처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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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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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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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일람의 화면번호는 341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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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등록에는 상담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상담 카테고리란 상담내역에 대한 구분으로 상담분석 및 집계에 사용됩니다. 상담 카테고리는 기초정보 메뉴의 기초코드등록에서 관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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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입력항목 |
1 |
상담(처리)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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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일자 또는 처리일자를 입력합니다. |
2 |
상담/처리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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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및 처리 구분을 선택합니다. 상담(처리)일자의 구분입니다. |
3 |
회원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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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할 회원을 입력합니다. 회원명(회원번호)을 입력하면 해당 단어를 포함한 모든 회원이 검색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력항목 오른쪽의 [검색]을 클릭하면 회원종합정보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레그구분과 연계해서 사용합니다. |
4 |
센터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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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를 선택합니다. |
5 |
상담 카테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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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상담 카테고리는 기초정보의 기초코드등록에서 관리합니다. |
6 |
진행/완료구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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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 진행완료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
7 |
처리자(답변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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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자 및 답변자를 선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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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색 및 신규등록, 답변, 삭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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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조건에 입력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검색조건 없이 검색을 클릭하면 전체 거래처를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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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상담내역을 등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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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된 상담 접수내역에 답변을 등록합니다. 클릭하면 답변입력 팝업화면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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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할 데이터를 마우스로 클릭한 후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가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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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 및 엑셀로 저장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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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프린터로 인쇄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이 표시되고, 미리보기 화면에서 용지방향, 사이즈, 넓이, 머리말, 꼬리말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인쇄]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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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엑셀로 저장합니다. 엑셀은 최대 65,535건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건을 초과하는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할 경우에는 재검색 및 그리드 필터링을 통해 데이터를 나누어서 조회한 후 저장하십시오. 엑셀저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엑셀]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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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드 표시항목 설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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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넷의 핵심 인터페이스의 하나로 타이틀 정렬, 필터링, 그룹핑 및 그리드에 표시되는 항목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그리드설정]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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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Ti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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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그리드 설정기능을 활용해 검색조건이 없더라도 타이틀 필터링 및 타이틀정렬, 검색조건 사용자지정을 통해 원하는 조건을 직접 만들거나 필터링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항목이나 위치변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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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에 표시된 회원을 마우스로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회원의 다양한 업무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 회원종합정보조회, 산하회원등록, 주문등록, 주문검색 및 조직도 조회 등 다양한 업무를 One-Click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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