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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서작성이란? |
발주서작성이란 공급업체 또는 생산업체로부터 제품을 구입요청(발주)하는 업무입니다. 발주서를 작성하면 구매발주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발주서 작성만으로는 재고에 입고로 잡히지 않습니다. 발주된 제품이 입고 되었을 경우에는 발주입고처리를 해야만 입고재고로 등록됩니다. 따라서, 발주 후에는 입고여부를 확인한 후 반드시 발주입고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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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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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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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서 작성의 화면번호는 531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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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한 제품은 반드시 입고여부를 확인한 후 발주입고처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발주입고처리가 되어야 입고로 등록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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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입력항목 |
1 |
발주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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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번호를 입력합니다. 등록시에는 발주번호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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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발주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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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일자를 입력합니다. |
3 |
공급업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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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처를 선택합니다. 공급처를 선택하면 하단 발주품목 리스트에 해당 공급처의 상품이 표시됩니다. |
4 |
물류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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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할 물류센터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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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담당자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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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를 입력합니다. 담당자는 최대 한글10자(영문3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
6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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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구분자(-)를 포함해서 입력하십시오. 최대 숫자15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
7 |
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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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팩스번호를 입력합니다. 구분자(-)를 포함해서 입력하십시오. 최대 숫자15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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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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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우편번호란에 주소(동) 및 우편번호 일부를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르면 해당 주소 또는 우편번호를 포함한 주소검색창이 표시됩니다. 우편번호 입력항목 오른쪽의 […]을 클릭하면 우편번호 검색창이 표시됩니다. |
9 |
비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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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사항을 입력합니다. 최대 한글 33자(영문10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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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저장,수정,삭제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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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항목을 모두 입력한 후 저장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항목은 필수입력 항목으로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발주번호는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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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번호에 발주번호를 입력하거나, 오른쪽 그리드에 표시된 발주리스트에서 해당 발주번호를마우스로 더블클릭하면 수정모드가 활성화되면서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저장과 마찬가지로 붉은색 항목은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입력 완료 후 수정버튼을 클릭하면, 수정된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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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과 같은 방법으로 발주서를 수정모드로 변경한 후 삭제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발주서가 삭제됩니다. 발주서에 입고된 제품이 있을 경우에는 해당 발주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발주수량을 수정하거나 발주취소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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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항목에 입력한 항목을 모두 지우고, 저장모드로 변경합니다. 수정 및 삭제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초기화버튼을 클릭하면 저장모드로 변경되어 데이터를 새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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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
| 그리드 표시항목 설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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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넷의 핵심 인터페이스의 하나로 타이틀 정렬, 필터링, 그룹핑 및 그리드에 표시되는 항목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그리드설정]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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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Ti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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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그리드 설정기능을 활용해 검색조건이 없더라도 타이틀 필터링 및 타이틀정렬, 검색조건 사용자지정을 통해 원하는 조건을 직접 만들거나 필터링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항목이나 위치변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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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에 표시된 회원을 마우스로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회원의 다양한 업무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 회원종합정보조회, 산하회원등록, 주문등록, 주문검색 및 조직도 조회 등 다양한 업무를 One-Click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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