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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고완료 등록이란? |
출고완료 등록이란 출고지시서의 내용을 최종 출고처리(배송) 등록을 하는 메뉴입니다. 담당자는 출고지시가 내려온 주문서에 대해 출고완료등록을 해야 비로소 재고에서 해당 제품이 출고 차감됩니다. 따라서, 최종 재고에 반영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출고완료등록을 하십시오. 출고완료 등록은 출고지시와 달리 출고담당자가 임의로 부분출고(배송)를 할 수 없습니다. 즉, 물류담당자는 출고지시된 내역의 출고(배송) 완료여부만 관리합니다. 출고완료등록시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마이오피스 등에서 회원이 직접 배송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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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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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완료 등록의 화면번호는 5020 입니다. 화면번호는 기능변경요청 및 확인, 에러보고 등에 사용하는 번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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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지시는 데스크업무 담당자의 업무입니다. 출고완료처리는 물류담당자 업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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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담당자가 없는 경우에는 시스템관리의 환경설정에서 출고지시를 하면 자동 출고처리 기능을 활성화 하십시오. 출고지시와 동시에 자동으로 출고처리가 되며, 출고재고에 반영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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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색조건 |
1 |
출고지시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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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지시일자를 입력합니다. From ~ To 형태로 입력하며, 입력하지 않을 경우 전체를 검색합니다.
(ex. 출고지시일자에 시작일자를 입력하지 않고 종료일자만 입력하면 첫 입력일자부터 종료일자까지 검색합니다. 즉, 날짜는 양쪽 모두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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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출고센터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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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센터를 선택합니다. |
3 |
출고센터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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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구분을 선택합니다. 전체, 직접수령, 택배(선불), 택배(후불), 택배(선불+후불)중에서 선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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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고처리 |
1 |
출고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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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일자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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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색 및 출고지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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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조건에 입력한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검색조건 없이 검색을 클릭하면 전체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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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한 제품의 출고지시를 합니다. 출고수량을 변경하면 부분출고지시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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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 및 엑셀로 저장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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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프린터로 인쇄합니다. 인쇄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이 표시되고,
미리보기 화면에서 용지방향, 사이즈, 넓이, 머리말, 꼬리말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인쇄]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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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드의 내용을 엑셀로 저장합니다. 엑셀은 최대 65,535건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건을 초과하는 데이터를 엑셀로 저장할 경우에는 재검색 및 그리드 필터링을 통해 데이터를 나누어서 조회한 후 저장하십시오.
엑셀저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엑셀]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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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드 표시항목 설정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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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넷의 핵심 인터페이스의 하나로 타이틀 정렬, 필터링, 그룹핑 및 그리드에 표시되는 항목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시작하기 전에 > 그리드설정]을 참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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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Ti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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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그리드 설정기능을 활용해 검색조건이 없더라도 타이틀 필터링 및 타이틀정렬, 검색조건 사용자지정을 통해 원하는 조건을 직접 만들거나 필터링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항목이나 위치변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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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에 표시된 회원을 마우스로 선택하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회원의 다양한 업무를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팝업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 회원종합정보조회, 산하회원등록, 주문등록, 주문검색 및 조직도 조회 등 다양한 업무를 One-Click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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